라이프시어터의 시작, 메가박스

Megabox
'Life Theater 라이프시어터'로서의 브랜드 비전을 새롭게 제안했습니다.

메가박스 브랜드 리뉴얼 Megabox Brand Renewal
볼드피리어드는 국내 최대 극장 브랜드인 메가박스의 기존 브랜드 및 산하 브랜드를 새롭게 개편하고, 'Life Theater 라이프시어터'로서의 브랜드 비전을 새롭게 제안했습니다. 2015년 8월부터 약 12개월 동안 메가박스의 브랜드 현황과 체계를 점검하고,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립하였으며 이를 브랜드 플랫폼으로 제안하는 등 산하 브랜드 아키텍처 설계 및 콘텐츠 멤버십 브랜드 개발 등 전체 프로젝트를 총괄했습니다.
Project Owner 메가박스 브랜드 기획팀, Branding & Creative Direction 볼드피리어드, Project Management 볼드피리어드/메가박스 브랜드 기획팀, Brand Platform Development 볼드피리어드, Visual & Verbal Identity Design 볼드피리어드, Application Design 볼드피리어드/메가박스 브랜드 기획팀, Typeface Design 볼드피리어드/윤디자인그룹, Pictogram Design 볼드피리어드, Signage Design 아뜰리에 동가